외식 하는 게 거의 세달에 한번꼴인 우리 부부이지만

찰떡이를 확인하고 나서는 3주에 한번꼴로 외식을 하게 되는 것 같아요

 

물론, 제가 아직은 쌩쌩(?)한 측에 속하기 때문에 밥냄새가 역겨워서 밥을 못할 정도는 아니지만 ㅋㅋ 

그래도 확실히 홀몸이 아니다보니 어지럽고 기운 없는 건 어쩔수가 없더라구요...

 

 

완전 극초기에는 고기에 있는 기름이 보기싫어서

거의 채식생활을 하다가 8주접어드니까 어지러움증이 심해진 것은 두말하면 잔소리고

갑자기 먹고 싶은것이 바뀌는 상황도 발생 ㅋㅋ 갑자기 다시 고기가 먹고싶어졌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고기 먹으러 갔따왔어요~~

 

 

달라스 고기뷔페 추천해요 

 

 

 

어스틴살다가 달라스와서 좋은 점 중 하나는 한식레스토랑이 많다는 건데요~

어스틴에서는 한국식 고기뷔페가 하나도 없는데 달라스에는 참 많더라구요 !! 

 

많은 선택지가 있지만 오늘 찾은 곳은 바로

 

Manna bbq & shabu 

 

 

 

저는 H마트를 선호하지만, 가끔 시온마켓에 갈 때도 있거든요

시온마켓 바로 옆에 붙어있어서 오가면서 볼 떄마다 사람이 항상 북적북적하고 넓길래 궁금했는데

직접 들어와본 내부는 더욱 더 넓네요 

 

 

만나 샤브 앤 바베큐는

이름에 걸맞게 샤브샤브 또는 바베큐를 즐길 수 있는데요~

 

바베큐는 런치가격 $17.99 , 디너가격 $26.99 

여기에 샤부샤부를 즐기시려면 $4 를 추가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저는 굽는 고기가 먹고싶어서~ 바베큐 2인으로 주문!

올유캔잇 서비스이므로 샐러드바는 이때부터 이용 가능한데요~

 

 

 

샤부샤부에 넣어서 먹을 수 있는 야채 샐러드바인데요~

배추, 청경채, 숙주, 단호박, 얌, 버섯 등... 종류가 엄청 많죠 ? 🤤

 

 

솔직히 미국 올유캔잇 기대 많이 안하는데...

식재료 상태가 너무 깔끔해서 놀랐던 부분!! 아무래도 장사가 잘되니까 그런지 식재료 나오고 빠지는 부분이 잘 되는 것 같아요~

 

재료들이 하나같이 푸릇푸릇 싱싱했답니다 

 

샤부샤부에 빠질 수 없는 칼국수, 만두, 그리고 피쉬케이크들도 준비되어있는데요~

저희는 바베큐를 주문했기 때문에 먹을 이유가 없었지만, 저기 보이는 옥수수는 가져다가 불판에 구워먹었네요 ㅋㅋㅋ

 

 

 

 

볶음밥, 쿵파오치킨, 잡채 등 반찬들도 준비되어있어요

뒷쪽에는 에그롤이랑 군만두도 있긴 한데~~

 

솔직히 맛있지는 않아서 한번 맛만 보고 다시 안먹었어요 🙄 

역시 고기집에서는 고기로 배를 채워야하잖아요..?

 

 

 

근데 샐러드바에 있던 콩나물은 맛있어서 엄청 가져다먹었어요!!

콩나물 가져다가 불판에 올리시면 콩불이 됩니다 ~~ 😍

 

 

본격적으로 고기를 주문해볼까요?

메뉴판 사진을 찍는 걸 깜빡해서 사이트에서 가져온 메뉴에요~~

 

소,닭,돼지, 해산물까지 즐기실 수 있는데요!

소에는 곱창까지 포함되어있답니다...🥺❤️

 

 

 

고기는 한번에 세개씩 주문 가능해요~

저희는 가장 처음에 

 

Manna signature steak 시그니처스테이크 

Spicy beef brisket 매운 차돌박이 

Beef Tongue 소 혀

 

요렇게 주문했네요~~ 모든 메뉴는 한글로 적혀잇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구요 😄

 

 

 

 

스테이크는 사실 스테이크라기보다는 그냥 얇은 등심정도로 생각하셔야 해요

 

그래도 육질이 부들부들 맛있어서 만족하면서 먹었답니다!

 

콩나물 올려서 차돌박이 처리하고요~~

고기 질이 생각보다 너무 괜찮아서 남편이랑 둘 다 감탄하면서 첫번째 라운드 끝 ㅋㅋ

 

 

 

 

 

곱창도 시켰는데, 확실히 곱창전문점은 아니라 곱이 꽉 차있지는 않더라는..

맛없진 않았는데, 기대하시는 곱창은 아닐 것 같아요 ㅎㅎ

 

 

만나바베큐 가시면 왠만하면 그냥 양념안된 고기들을 먹으시는 걸 추천해요!!!!

 

(해산물도 그냥 그러니 그냥 고기, 고기드세요 !!ㅋㅋㅋ)

 

 

아 그리고 친절하신 아주머니께서 된장찌개랑 계란찜을 시키라고 하셨어요~

저희는 별도 금액이 있는 줄 알았는데 ㅎㅎ 원래 모두 포함이에요 !! 

 

매장에 있는 메뉴판에는 따로 적혀있지 않아 모르는 분이 많은데 저희가 한국인이라 추천한다고 말씀해주셔서

맛난 계란찜이랑 된장찌개를 먹을 수 있었답니다 ! 담백하고 뜨끈하게 먹을 수 있으니 달라스 맛집 만나 바베큐 가시는 분들은 주문하셔요

 

 

 

여기서 멈췄어도 충분히 배불렀을텐데,

돼지고기도 먹어야한다면서 꾸역꾸역 항정살이랑 삼겹살까지 시켜서 맛있게 먹고왔어요 ㅋㅋㅋㅋ

 

오는 길에 너~~~무 배불러서 배부르단 말 100번은 한 것 같아요

 

그래도 간만에 외식+포식해서 든든했고, 서비스도 좋아서 마지막까지 잘 먹고 왔네요~~

 

 

 

달라스 맛집, 올유캔잇 고기집 찾으시는 분들은 여기 완전 추천합니다!!

 

 

 

 

만나 바베큐 샤부 위치는 요기

 

Manna BBQ Shabu Lewisville

★★★★☆ · 한식 고기구이 레스토랑 · 2405 S Stemmons Fwy #300

www.google.com

 

 

 

저는 당분간 뷔페는 좀 자제하는걸로...ㅋㅋㅋㅋ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