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코스트코 레시피는

스모크 연어 베이글 (Smoked salmon bagel) 🤤

 

 

 

 

 

한 2주쯤 전에 코스트코에 갔다왔거든요~

그런데 늘 사던 코스트코 생연어가 아닌 조금 다른 종류의 연어가 먹고싶었어요 

 

코스트코 훈제연어도 가격이 있지만 그래도 맛있기 때문에 훈제 연어가 어딨나 두리번 거리던 찰나...

 

비슷한 섹션에 이 연어를 발견했지 뭐에요

 

 

 

꿀베이스의 양념에, 히코리 나무로 훈연향을 입힌 연어에요

일반적으로 파는 훈제연어가 아니라 바베큐처럼 익혀진 제품이랍니다

 

이미 완벽히 익혀진 제품이라서 따로 조리할 필요가 없는 제품이라 새로워서 구입해봤는데요

 

 

 

코스트코 추천 연어 가격 

 

사실 데려온 진짜 이유는 따로 있죠~

파운드(lb)당 14.89의 나름 고액(?)의 가격에도 불구하고 구매해온 이유는 바로

지금 저 달아진 무게인 $9.98에서 4불이나 세일하고 있었기 때문이에요🤭

 

그래서 원래 10불 하던 가격을 거의 반값에 구매할 수 있었지 뭐에요

이렇게 질 좋은 코스트코 연어를 훈제연어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니 

코스트코 신상품이라 궁금하기도 했던 터라 장바구니에 담지 않을 수 없었구요 ㅋ 

 

 

 

 

한번도 얼리지 않은 생연어를 사용했고

완전히 익혀진 제품이고

훈연한 제품으로, 건강하게 자란 연어를 사용한 고퀄리티 연어랍니다 ~

 

패키지에 언급하고 있는 코스트코 연어 활용방법은

 

  • 베이글 (제가 먹은 방법이죠, 우히히)
  • 샐러드
  • 샌드위치
  • 파스타
  • 계란 (???)
  • 크래커

이렇게 되어 있는데요 참 활용도가 좋은 것 같아요~

마치 참치캔같은 활용도인데 맛은 참치캔보다 훨씬 고급지게 즐길 수 있겠죠?

계란은... 스크램블 에그 해먹으라는건가 조금 헷갈리긴 하지만요

 

 

보관 기관은 패키지를 열고 나서 냉장고에서 최대 5일이고요,

그 기간까지 사용하지 못할 것 같으면 냉동실에서 보관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너무 배고파서 얼른얼른 오픈...!! 했는데?

생각보다 연어 살결이 단단해서 당황했어요

향도 제가 생각한 훈제연어랑 살짜 다른느낌?ㅋ

 

 

사실, 저는 초반에 요런... 훈제연어를 기대하고 산거거든요

 

요르케 생긴 아이... 다들 아시죠? ㅎㅎㅎㅎ

 

알고보니 바베큐처럼 익혀서 훈제된거였다는~

 

 

그래서 사실 살짝 실망했는데요,

자르면서 한 쪽 맛보자마자 실망감이 싹~사라졌다지요 ?

 

Honey-coated라고 해서 너무 달면 어떻게하지 걱정했는데 정말 괜한 걱정이였어요

 

겉에 코팅부분만 살~짝 기분 좋은 달콤함과 훈제향이 조화롭고

내부는 또 보들보들 ,,, ! 연어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당연히 좋아하실 것 같아요

 

 

 

어떻게 썰어야할지 몰라서, 

그냥일반훈제연어처럼 얇게 썰어서 반은 샌드위치에 넣고 반은 냉장고에 보관하기로 했어요

그런데 얇게 썰어도 참치살처럼 부스러지기 때문에, 그냥 대충 잘라도 될 것 같아요 ㅋㅋ

 

 

 

 

 

 

 

 

얼마 전 부터 연어 베이글이 너무 먹고싶었는데 코스트코 연어로 소원 성취 !

제가생각하던 연어는 아니었지만, 이거 또 이거대로 색다른 맛이에요

 

양상추, 양파, 홀스래디쉬 모두 듬뿍 들어간 풍성한 샌드위치도 좋지만 

저는 심~플 하게 먹고싶어서 연어+크림치즈+토마토 딱 요렇게만 넣었어요 

 

크림치즈는 코스트코 연어, 그리고 베이글과 너무 잘 어울리는 라스카스 크림치즈에요

맛이 깔끔하고 치즈 향이 너무 진하지 않은, 생크림+크림치즈의 중간정도 맛이고 

텍스춰는 깔끔해서 추천하는 코스트코 크림치즈, Raskas ! 아래에 링크 달아드릴테니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mrs-bbang.tistory.com/38 

 

코스트코 추천상품, 베이킹도 하고 발라먹는 코스트코 크림치즈

활용도 갑of갑, 크림치즈 추천 황여사는 모든 치즈를 다 좋아하지만 그 중에서도 가장 활용도가 높다고 생각하는 크림치즈! 만약 베이킹을 한다면 이곳저곳 많이 쓰이는 터라, 홈베이킹을 시작

mrs-bbang.tistory.com

 

 

 

Simple is the best !

 

이 말이 진리인 건 맞지만, 각 재료들이 모두 훌륭할 때 더 맞아떨어지는 맛 같아요

너무 맛있는 코스트코 연어, 담백한 코스트코 크림치즈에 제가 구운 사워도우 베이글까지 함께하니

너무나도 든든하고 영양만점인 베이글 샌드위치가 완성되었어요 

 

저는 생연어, 익힌연어 모두 너무 좋아하지만 가끔 생연어 못드시는 분들이 있던데

그런 분들은 이 연어~~ 완전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

 

코스트코 가시면 꼭 찾아보셔요 ㅎㅎ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