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덕후 황여사입니다

 

저는 영양제를 정말 많이 먹지만...ㅎ

그 중에서도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해서 꼭 떨어지지 않게 구매하는 것이 바로 '마그네슘'이랍니다

 

마그네슘은 정말 정말 제가 꼭 빼먹지 않고 강조하는 영양제 중 하나인데요

남자한테도 물론이지만 여자한테 너~무 중요한 영양소입니다

 

 

그럼 마그네슘을 제가 왜 챙겨먹고 있는지 간단하게 말씀드려볼게요

 

 

마그네슘 효과

1. 스트레스&우울증 개선

대표적으로 손꼽히는게 우울증 개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마그네슘은 세로토닌과 도파민 같이 감정과 관련된 신경전달물질 합성을 촉진시킨답니다.

2. 비타민 D 활성화

 

요즘 대두되고 있는 비타민D의 중요성!

 

여기서 마그네슘의 중요성이 더해진답니다.

바로 이 '마그네슘이결핍'이 비타민D가 충분한 상태에서도 비타민D를 활용하지 못하게 한답니다.

 

많은 연구결과에서 마그네슘 수치가 높은 사람들은 비타민D가 부족할 가능성도 적었대요~

3. 편두통 완화

현대인들에게 많이 나타나는 현상으로 눈떨림, 근육경련 등이 있지요

이러한 증상이 마그네슘과 칼슘 섭취를 통해 완화된다는 것은 많이들 들으셨을텐데 

 

그래서 칼슘+마그네슘 영양제들을 잘 챙겨드시고 계시죠?

마그네슘은 신경에 작용하여 이완조절역할을 하는 미네랄성분이기 때문에 편두통 역시 개선할 수 있다고 해요

근육경련 뿐만 아니라 편두통 역시 개선할 수 있는 마그네슘.

실제로 우리 남편, 신경쓰이면 편두통에 항상 시달리던 사람인데저 

마그네슘 열심히 먹기 시작하니까 요즘 편두통 소리 하나 없네요~?ㅋㅋ

 

 

 

이 글은 마그네슘의 초점을 맞춘 글이라기보다

사실 코스트코 마그네슘영양제에 대한 이야기를 다루기로 한 글이니

마그네슘이 여자에게 중요한 점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아래의 링크로 들어가셔서 확인해보심 좋겠네요

 

blog.naver.com/goddhgod/222258290697

 

여자영양제 추천 내돈내산 마그네슘, 여자에게 더 중요하다!

여자 필수 영양제 그 두번째 이야기, 마그네슘입니다.​마그네슘은 저번에 말씀드렸던 비타민B12 보다 외...

blog.naver.com

 

 

 

 

 

제가 최근까지 먹었던 마그네슘이 바로 코스트코 칼슘/마그네슘입니다.

마그네슘만 있는 것이 아니라 칼슘, 아연이 함께 블렌드 되어있는 제품인데 솔직히 말해서

코스트코에서 유일하게... 까진 아니지만 거의 몇 안되는 비추천 제품입니다

 

 

보시면 알겠지만 마그네슘이 80mg밖에 안되더라구요

예전에 먹던 제품은 마그네슘이 400mg 였는데, 이 제품은 아무래도 칼슘에 초점을 맞춘 제품이라 그런지...

 

일단 비타민 D, 칼슘, 아연, 비타민B6 까지 들어있어서 조합은 좋은데 옛날에 먹었던 제품만큼의 효과는 못느꼈답니다

 

 

 

그리고 이건 코스트코 제품의 문제가 아니라 미국 알약들.. 특히 마그네슘의 전반적인 문제가 있는데

알약이 너무 커요 ㅠ

 

저는 알약 진짜 잘먹는 편이라 한번에 5알도 그냥 삼키거든요

 

그런데, 요건 잘못 삼키는 날이면...

그날 목에 큰 통증을 하나 안고 잔답니다

 

 

가격이 저렴해서 좋긴한데, 그만큼... 뭐 사실 좋진 않아요

아무래도 영양제는 가격보다 효과를 중요시 여겨서 선택해야하는 제품인만큼

코스트코 영양제 마그네슘은 추천하지 못합니당~

 

지금 먹는거 얼른 끝내고 제가 먹어보고 좋았던 몇가지 마그네슘으로 다시 갈아탈 예정이에요

 

밑에는 제가 효과 본 제품들인데 저는 아마존에서 구매했었지만

한국에서 구입하시는 분들도 계시기 때문에 찾아서 링크 남겨드릴게요

 

kr.iherb.com/pr/Source-Naturals-Magnesium-Malate-3-750-mg-200-Capsules/1268?rcode=NQK093

 

Source Naturals, 마그네슘 말레이트, 3,750mg, 캡슐 200정

 

kr.iherb.com

마그네슘만 있는 제품인데, 아마존에서 평이 나쁘지 않아 구매했었는데요

 

칼슘+비타민D 가 함께 블렌드되어있지 않아요 !

칼슘이랑 비타민 D 이미 따로 섭취하고 계신 분들은

이 제품으로 구입하셔서 다른 영양소 과섭취를 막으시면 되겠구요

 

 

 

 

이게 제가 다시 먹어보려고 하는 제품!!

솔가는 이미 유명한 제품이죠, 마그네슘 함량도 높고 

마그네슘과 함께 섭취하면 좋은 칼슘과 비타민이 블렌드되어있는 제품입니다

 

 

 

마그네슘의 부담스러운 크기;; 가 힘드신 분들은 액체로 구매해보세요~

저도 궁금하긴 한데 저는 마그네슘을 주로 밤에 먹어서 맛이 있는 건 밤에 뭐 먹는것같아서 그렇더라구요?

영양제 섭취시간은 개인별로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마그네슘,칼슘을 밤이 아닌 다른시간대에 섭취하시는 분들은

솔가의 리퀴드 마그네슘제품도 추천드립니다

 

 

 

위의 제품들은건강과 관련된 만큼, 내돈으로내가산 추천제품입니다

 

 

마그네슘+칼슘은 제가 정말 강력추천하는 영양소이니,

코스트코 말고... 위에 있는 제품들 중 선택해서 꼬박꼬박 챙겨드시고 건강지키세요 😆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