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황여사에요! 😚

 

드디어 지나간 텍사스의 여름 덕분에 요즘 내내 좋은 날씨로 텐션이 아주 좋아요 

 

여름이 지나니 가을이 오긴 왔는데... 11월 말이되도록 계속 초가을날씨라서 반팔을 입어도 그리 춥지 않고... 이리 날씨가 좋으니 텍사스 어찌  떠나나요~~ 어쨌든 저는 전업주부로서 비록 일은 하고 있지는 않아도 요즘은 무슨 일이 계속 있다보니 계속 바쁜 추세...?ㅎ 랍니다. 그 중 큰 일이 하나 있었는데 바로 저... 다시태어났어요! 

 

무슨 일이냐구요 ? 

 

 

저 세례받았어요~! 빠밤 🥳

 

하나님 자녀로 다시 태어난 거 맞죠?ㅎㅎ 원래 저는 어릴 때 천주교신자로 성당에 다녔었는데... 정말 어린맘에 제대로 알지도 못하고 다니다가 너무 귀찮아서 안갔었거든요. 뭐 믿음이고 뭐고 없었던거죠~ 기독교신자인 울 신랑 만나면서 믿음도 제대로 키워가고 교회도 다니면서 세례를 꼭 받아야겠다고 생각했었는데 여러문제로 미뤄지던 세례를... 드디어 받게 되었습니다! 세례식은 다 마스크를 쓰고 진행했구요.. 세례소감도 마스크 쓰고 발표했네요. 아마 코비드 가운데 세례받는 사람 흔치 않을 텐데... 귀한 경험 한 것 같아요

 

 

그리고 세례받은 기념으로.. 엄청난 식사를... ❤️

 

진짜 오랜만에 일식집가서 맛난 식사했는데, 너무 맛있게 먹어서 맛집 포스팅으로 빼놓으려고해요 !

제가 사는 달라스는 아니고, 이전에 살았던 텍사스 어스틴 맛집인데요~ 아주 저렴하지는 않았지만 맛이랑 양 그리고 퀄리티에 비해서 가격대도 진짜 괜찮은 집이에요. 맛도 훌륭했고요 👍

 

여기에 링크를 걸어놓겠습니다

 

 

 

세례를 감동적으로~ 받고 

식사도 아주 감동적으로 한 이후에는 목사님댁에 초청받아서 하룻밤 묵고요

 

정~말 오랜만에 교회에서 예배를 드리고 왔어요.

사람이 정말 텅텅 비어서 뭔가 허전하긴 했지만... 그래도 교회를 직접 가는거랑 온라인으로 예배를 드리는 거랑 정말 다르긴 했답니다. (좋은 의미로요 😚)

 

 

그리고 다음날..

 

짜잔~~!!!! 

반짝반짝 빛나는 투고영수증~

 

미국인이 아침을 안먹으면 서럽죠? 피도 국적도 한국사람이지만 맛있는 아침 먹고싶을 때만 미국인인 척 해봅니다... 

 

어쨌든 이게 뭐냐면요

 

 

어스틴 최애 맛집 !!!

저... 진짜 햄버거, 샌드위치 별로 안좋아하는 사람이거든요

외식도 잘 안하고요 ㅋㅋㅋ 그런데.. 어스틴갈때마다 꼭 가는 맛집이 바로 요 비스켓샌드위치는 꼭 사먹어요

저 원래 인정하는 맛집 아니면 두번 이상은 안가는데... 여기 진짜 한 5번 갔어요 그만큼 찐찐맛집 

 

 

비스킷샌드위치도 여러가지 종류 있고 다 맛있지만~

제가 제일 좋아하는 건 남부스타일 치킨이 들어가있는 메뉴에요 

 

 

 

오늘 주문한 건 비스킷샌드위치인 Fird Bird, 그리고 dough dough !!

 

 

원래는 Queen Beak 이라고 치킨, 치폴레마요가 들어있는 비스킷 샌드위치 메뉴가 있어 꼭~ 요걸로만 시켯었는데요. 이번에는 새로운 메뉴가 나왔길래 시켜봤어요. 이것도 맛있긴 맛있긴 하지만 명불허전... 퀸빅이 젤 맛나요 🐔 다음엔 꼭 퀸빅으로 ... ㅎㅎ 

 

 

 

사이드로 시킨 Dough dough

비스킷 집에서 왠 도넛... 인가 싶죠? 우리나라로 치면 뭔가 먼치킨 같이 생겼는데 

도넛홀 모양으로 만든 비스킷반죽이에요.

 

위에 시나몬 + 슈가 토핑이 되어있는데 이게.. 츄러스같기도 하고 도넛같기도 한데 속은 뭔가 더 쫄깃 폭신한 느낌이라 너~무 맛있어요 🎶

 

 

 

욕심내서 비스킷샌드위치 두개 먹고 싶었지만~ 버터 많이 들어간 비스켓에 두껍게 튀긴 치킨까지... 하나 먹으면 꽤 헤비한 .. 아니 엄청 헤비한 샌드위치라! 하나만 시켜서 서방이랑 사이 좋게 나눠먹었어요~~ 

 

 

 

어스틴에서 제가 사는 텍사스까지는 3시간정도 드라이브라 나쁘지 않은 거리에요. 시카고로 16시간 운전해서 갔다온 우리 부부에게 3시간은 암것도 아니라는요 ... 😂 날씨도 화창해서 드라이브 하기 너무 좋았던 이날... 간만에 셀카도 실컷 찍으면서 왔네요 ❤️

 

지금은 땡스보내러 시카고 와있는데... 역시나 날씨가 아주 후져서 우울해지고있지만 맛있는 거 잔뜩 먹을 생각에 신나는 금주입니다~~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