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 다우니 $16.49 (~5/9)

 

별점

 

한국이나 미국이나 코스트코에 가면 빠질 수 없이 구매하는 것이 바로 다우니인듯

냄새 좋은 섬유유연제는 많은데 오래가는 섬유유연제는 다우니만한게 없는 것 같긴 하다 !

엄청난 용량이지만 구매에 전혀 부담 없는 것이 바로 섬유유연제이기에 구입은 꼭 코스트코에서 한다

섬유유연제와 세제가 떨어지면 코스트코로 달려가는 것이 우리 집 룰 (내 룰ㅋㅋ)

 

 

32 Cool 남성용 반바지 $15.99 (~5/9)

 

별점 ★

 

이건 우리 남편이 너무 좋아하는 반바지라 추천!

 

진짜 황여사가 너무 좋아하는 브랜드인 코스트코 브랜드 32 COOL

편하고 가성비도 만점.. 질도좋다! 5점만점 주고 싶지만 오래 입으니 보풀이 아주 살짝 일어나는게 보여서 ㅎㅎ

그래도 티날정도는 아니고 1년이 지난 지금까지 거의 매일 입고있으니 당연한일일수도

 

 

 

지금 마침 세일중이라 이번 여름을 위해 하나 더 구입하러 갈 예정! ~~

5/9일까지 세일중이라 2벌에 16불이면 구매가능하다

 

킬바사소세지 (코스트코 강력추천) 

 

별점 ★

 

갈때마다 꼭 구입하는 소세지인 키올바사 소세지~

내가 텍사스 살아서 바베큐 맛있는 데는 다 가봤는데 왠만한 바베큐집 소세지보다 맛있다

지금 5/9까지 패미지당 $5.8 세일중이라 이번주는 꼭 구매해올 예정임

 

 

코스트코 원어데이 비타민 (남성종합비타민/여성종합비타민)

 

 

별점 ★

 

비타민, 영양제가 유명한 코스트코인만큼 영양제도 가성비 좋은 가격을 가지고 있는 코스트코~

사실 KIRKLAND 자체 영양제는 성분이 별로라 안사는 편인데 내가 좋아하는 종합영양제 브랜드인 원어데이 역시 코스트코에 있어서

떨어지면 꼭 코스트코에서 구매하는 아이템 중 하나 

 

Nutzzo 넛버터 $10.98

 

별점 ★

 

땅콩버터 맛있는 건 다 알지만 요거 정말 맛있는 넛버터라 추천하고싶다

땅콩 없이 캐슈넛, 아몬드, 브라질넛, 치아씨드 등 각종 슈퍼푸드는 다 넣고 만든 넛버터

톡톡 터지는 치아씨드도 맛있고 땅콩버터랑은 살짝 다른 그 맛이 일품이다 

근데 별점 하나 뺀 이유는 코스트코치고도 가격이 살짝 나가는 편이기 때문에ㅎㅎ

 

 

코스트코 피넛버터

 

 

별점 ★

땅콩버터는 무조건 코스트코!

소금, 땅콩 두가지의 깔끔한 재료에 2팩들어있는데 가격도 저렴하다 !

다른 슈퍼에서는 보통 이 용량에 이런 깔끔한 오가닉 피넛버터는 한병에 이정도 가격인데 

코스트코에서는 두팩에 $7이라는 저렴한 금액에 구입 가능해서 항상 쟁여두는 제품

 

 

 

 

코스트코 바질페스토

 

별점 ★

 

파스타, 피자, 샐러드 등 활용도가 너무 다양한 바질페스토~

바질페스토는 값이 비싸기로 유명한데 코스트코 가격은 최고! 그리고 맛도 좋다

 

한가지 흠이라면 조금씩 사용하는 바질페스토임에도 불구하고 한 통 용량이 크다는 것인데

마냥 넋놓고 쓰면 곰팡이가 생길 수도 있어서 조금씩 소분해서 쓰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다.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