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관적이지만

나름 객관적일수도 있는

코스트코 내돈내산 추천포스팅 

 

늘 주말을 이용해서 코스트코에 다녀오는데 이번주는 토요일 오전부터 요리를 준비해야해서 목요일에 빠르게 다녀왔어요~

저녁에 가다보니까 뭔가 마음에 여유도 없고 (이유는 저녁을 안먹고가서) 싹싹 필요한것만 골라서 쇼핑해왔는데요~

그러다보니 괜한 상품이 아니라 제가 꼭 사는 코스트코 필수 추천제품만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럼 4월 둘째주 내돈내산 코스트코 추천포스팅 시작합니다 ~ 😃

 

 

 

코스트코 포도씨유

 

딴건 몰라도 오일은 꼭 코스트코에서 사는편~~

다른 게 대용량이라 부담스러울지 몰라도 오일은 넉넉하게 사둬도 부담없는 제품이잖아요?

질도 좋으니 오일은 꼭 코스트코 오일을 사용합니다.

보통은 아보카도유를 사용하는데, 대용량으로 튀김할 때는 조금 더 저렴한 포도씨유를 구매해요 

 

주말에 있을 튀김요리를 위해서 코스트코 포도씨유를 구매했어요

 

 

 

코스트코 새우 추천 !! (코스트코 세일상품)

 

새우는 꼭 코스트코에서 사다버릇하니까

다른 식료품점에서 사는 새우는 넘 부실해보여서 못먹겠더라구요?ㅋㅋ

 

그래서 이번에는 코스트코에서 사왔어요~

요즘 찰떡이 때문인지 고기가 그렇게 끌리지 않아서, 단백질 보충하기 위해서 뭐먹을까 하다가

불현듯 새우는 꼭 먹고싶더라구요 ! 

 

패키지당 3불이나 할인해서 저렴한 가격에 대리고 왔어요~~ 

 

더 용량이 큰 냉동새우는 패키지당 6불이나 할인하던데, 벌써 다먹어가니까 큰 걸 사올껄 하는 후회가...😂

 

 

미국 딸기는 코스트코에서... 

 

과일중에 딸기 싫어하는 사람 있나요~~?ㅋㅋㅋ

딸기를 좋아하는 저는 한국의 당도 높은 딸기가 참 그리웠었는데요

 

코스트코 딸기는 가격이 2파운드에 $8.49 라 그렇게 저렴한 것은 또 아니어서 한번도 사먹어보지는 않았거든요~~

 

아쉬운대로

미국마트, 한인마트에서 딸기를 살 때 마다 다 ... 니맛도 내맛도 아닌거에요 😒

 

그래서 정말 맛있는 '생딸기'를 찾기 위해 코스트코에서 구매한 딸기는 ...

 

대성공 !

앞으로는 딸기는 코스트코에서 사먹는걸로~

오가닉에다가 맛도 좋으니 비싼것도 아니었네요 ㅎㅎ

 

 

 

미국  케리골드버터 (Kerrygold butter) 

 

미국의 버터 중 유명한 케리골드버터는 코스트코가 가장 저렴하긴 하지만

그래도 코스트코 전용 커클랜드 버터가 워낙 저렴하고 맛도 괜찮아서 항상 커클랜드 버터를 구매했었는데

이번에 케리골드 버터가 4달러나 할인해서 코스트코 버터보다 저렴하더라구요...🤩!!

 

늘 무염버터를 샀었지만 이번에는 가염버터로 구매해보았습니다~~

베이킹할 때도 그냥 소금 안넣고 요거 쓰는 방향으로 해보려구요 😆

 

 

 

코스트코 추천 베지바이트 !! ( 비건분들 추천 )

Don Lee Farms Veggie bites

 

매일매일 요리하는 재미로 살았었는데 요즘은 가끔 요리가 조금 귀찮아지더라구요 🥲

그런데 마침 요 베지바이트가 세일하더라구요 +_+

요리하기 귀찮을 때 가끔 간단하게 먹으려고 구매해봤어요

 

세일하는지 몰랐던 아이템인데, 역시 직접 가봐야 아는 코스트코 ㅋㅋ

 

 

 

 

코스트코 깐마늘

미국은 마늘이 생각보다 비싼 것 같아요

보통 5개입에 2불정도 하는데, 가끔 세일하면 1.5불 정도에 구매할 수 있거든요

그런데 코스트코는 마늘 가격이 가장 저렴해서 그런지 기름 말고도 꼭 구매하는 제품이 바로 이 마늘인데

항상 까지지 않은 제품을 사용하다가 요즘은 마늘까는 것도 약간 무리하는 느낌이라 (?)

까진 마늘을 구매해봤습니다 ㅋㅋㅋ 

그냥 마늘보다는 비싸지만 역시 합리적인가격~~^^

 

 

코스트코 냉동닭가슴살 큐브

무항생제 닭가슴살 !

큐브로 손질되어있어서 녹인 후에 요리만 하면 되니까 간편해요

따로 간이 되어 있지 않아서 넘 좋은 것 같아요~

물론 냉동되지 않은 생닭가슴살도 좋지만, 이번에는 닭강정용으로 구매한건데, 가격대비 따봉이네요 👍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도 추천드려요!

 

 

OFF The eaten path (코스트코 간식 왕추천)

 

 

글구 이번에 구매하고 나서 정말 너무너무너무 맛있게 먹어서 강추하고 싶었던 과자 추천해요

밀가루가 들어가지 않은 글루텐프리스낵인데 세일해서 구매해봤는데... 왠열... 너무 맛있는거에요 🥺

 

 

 

 

쌀가루, 해바라기씨유, 완두콩, 검은콩, 소금... 

재료 너무 깔끔하지 않아요?

짭쪼롬해보이지만 먹어보면 슴슴~하고 담백한 맛이 아기 스낵으로도 완전 좋을 것 같아요

달려가서 한봉지 더 사오고 싶었는데 참았지요 ㅋㅋㅋㅋ

다음 코스트코 갔을 때 사와야지~~

 

 

 

미국 맥주 추천, 샤이너 (Shiner)

맥주를 좋아하는 편은 아니라 코스트코 가면 늘 와인을 구매했었는데

이번에는 저와 남편용이 아니라 파티용이라서 큰 버라이어티팩 맥주를 구매했어요!

텍사스는 로컬비어로 정말 유명한데 그 중 제가 가장 맛나다고 생각했던 샤이너에요

노란색 병이 오리지널인데, 칼로리를 낮춘 다양한 버전이 섞여있는 버라이어티팩으로 24개입에 24.9불이에요

 

파티용품으로 필수입니다 :)

 

 

 

오늘은 제가 정말 후다닥~

믿고사는 추천으로만 구매해본 코스트코 추천제품 포스팅을 해보았는데요

4/14부터 새로운 세일이 시작되어서 지금은 세일이 아닌 제품도 있지만,

세일이 아니어도 충분히 저렴하고 추천할만한 제품이라서 여러분도 꼭 담아오셨음 좋겠어요

 

 

그럼 다음 코스트코 하울때까지 몸조심하세요 🤗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