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코코덕후 황여사입니다

그동안 코스트코에 안갓다오니까 장볼일이 자잘하게 많더라구요...ㅋ

역시 코스트코 추천물품 대량으로 쟁여놓고 소비하는 게 체질인 황여사 :)

 

이번에 호스트할 파티음식을 만들어야해서 코스트코에 가야하거든요~

그래서 사이트에 들어가보니까, 제가 딱 필요한 것들이 전부 다 세일중이라

군더더기 없이 황여사가 필요한것들만 뽑아서 

황여사 코스트코 추천목록 리스트만 가져왔습니다 !

 

 

코스트코 추천제품 키친타올 / 코스트코 시그니처 페이셜티슈

휴지, 제지류는 무조건 코스트코에서 사야해요...

트레이더조스에서 샀다가 아까워서 버리지도 못하고;;;

아주 빨리 쓰려고 남발했던 기억이있어요 ㅋㅋㅋ

코스트코에서 사려고 벼르고 있었는데 10불이나 세일하니... 진짜 이거 사러라도 가야할것 같아요!!

 

보들보들 코스트코 추천 티슈까지 세일이니 휴지 필요하신 분들은 코스트코로 고고 

 

 

 

코스트코 추천제품 알카라인 물 / 코스트코 시그니처 플라스틱 그릇

제가 파티하는 거 어떻게 알고 이렇게 전부 필요한것만 세일하는지 +_+

코스트코 전용상품답게 질은 보장되어있으니 코스트코 추천상품 물과 플라스틱 일회용접시 가져와요~

 

 

 

!! 코스트코 새우 세일 !!

제가 찰떡이를 가지니까 정말 신기하게도... 그렇게 좋아하는 고기가 먹기 싫어졌다는 거에요 ㅠ

먹을 수는 있는데 예전만큼 너무 좋고 먹고싶고 하지가 않아요... 말도안되는 일 ㅋ

 

쌀/면 보다는 고기고기 가 끌리는 사람이었는데... 요즘은 그냥 담백하거나 상큼한 것만 먹고싶더라구요

 

그러다보니까 프로틴이 좀 들어가야하는 레시피에는 새우를 넣어먹어야겠다 싶었는데,

제 기준 ㅎㅎㅎ 코스트코 새우가 진짜 제일! 좋거든요 .

마침 코스트코 새우가 할인하네요.... 할렐루야~~ 코스트코 새우사서 반미샌드위치 해먹어야겠어용 ❤️

 

 

 

 

코스트코 추천 케리골드버터

미국에서는 한국 직구만큼 프랑스버터를 다양하게 만날 수는 없지만 

마트에 가면 다양한 미국버터들을 만날 수 있는데요 ~ 그중 가장 질 좋고 풍미가 좋다고 생각하는 게 바로 케리골드 버터랍니다.

코스트코 버터가 너무 저렴해서 항상 커클랜드 전용 버터를 사곤 했는데,

$4 나 할인된 가격이니 이번에는 좀 고급으로 케리골드 사서 베이킹 해야겠구요 😊

 

 

 

 

코스트코 지퍼락이랑

코스트코 더치오븐....! 둘 다 세일중인데

진짜 더치오븐은 2개들이 25불이나 세일중이니까 안살수가 없자나요 ㅠㅠㅠ 이번에는 꼭 지르러갑니다 😆❤️

 

 

이번에는 코스트코 세일 품목 전부가 아닌 제가 추천하고 꼭 필요한 제품만 추려봤어요

코스트코 직접 가서 세일품목들 더 많이 사진찍어서 소개하러 올게요 ~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