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너무 잘 산 코스트코 프라이팬  

 

신랑이랑 나랑 독립한 이후로 돈 아낀다고 궁핍(?)하게 살아서 그런지 이런 자잘한 쿡웨어의 구매를 항상 차일피일 미루는 편이었다.

(먹을 거에는 돈을 기가막히게 잘 썼지만ㅋㅋ)

 

우리 집 코팅팬이 아주 크기가 큰데다가, 코팅도 거의 벗겨져서 나의 계란후라이와 여러가지 요리들을 망치고 있다는 사실을 깨달았다

 

특히, 나는 계란후라이를 진짜 자주하게 되는데 그 때마다 더이상 이 팬으로 계란후라이를 할 수 없겠다는 생각에 팬 하나 구입해야지~ 하고 있었는데 지난번 포스팅에 언급한 치킨이랑 포도사오면서 발견한 팬이 너무너무 괜찮아보여서 이번에는 미루지 않고 바로 구매했다. 

 

 

 

 

코스트코 추천 코팅팬, THE ROCK PLUS pan

 

 

가격은 택스 제외하고 $ 14.99 ,

사실 이런 팬 윌리엄소노마나 다른 주방용품점 가면 터무니없이 비싼데 가격이 합리적이라 더 망설이지 않고 구매할 수 있었다.

 

 

일단 내가 좋아하는 무쇠스타일의 디자인에, 손잡이는 스테인리스로 되어있어 더욱 더 맘에든다.

 

 

 

 

 

가벼운 게 손목에 무리가 안가고 좋다고 하시는 분들은 구매를 고려해보아야 하는 것이, 사실 무게 자체가 가벼운 팬은 아니다

 

잡으면 다소 묵직~하게 무게감이 느껴지는 타입인데 무쇠팬도 그렇고 더치오븐도 그렇고... 나같은 경우 쿡웨어는 무게가 좀 있어야 요리에 깊이가 있어진다는 신념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라 .... 이정도 무게는 나가줘야한다고 생각해서 구매했다 ㅎㅎ

 

 

 

 

코스트코 멀티 프라이팬 THE ROCK PLUS 10in ( 25cm ) 

 

 

 

코스트코 추천제품 프라이팬의 장점 !

 

Multiuse : 팬케이크, 계란, 그릴드치즈 샌드위치, 플랫브레드, 또띠아, 난, 차파티 등....

 

원래 나는 팬케이크랑 크레이프를 좋아하는데, 두 품목이야 말로 코팅이 잘 되어있는지 아닌지에 따라 완성도가 결정되기 때문에 이왕 구매하는 거 팬케이크나 크레페 용을 사면 좋겠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크기도 모양도 완벽한 브랙퍼스트 전용 팬이다 !!

 

워낙 깊이가 낮... 아니 거의 없기 떄문에 볶음밥같은 요리는 무리가 있겠지만 이정도면 충분히 활용도 갑이라고 생각한다

 

 

 

 

가스, 전기스토브, 세라믹스토브 어디에도 사용 가능한 제품이라 더욱 맘에든다

 

 

 

추천 코팅팬으로 달걀프라이 🍳

 

 

내돈내산 코팅팬으로 가장 먼저 한 요리는 역시나 계란후라이~

 

주부라면 다들 공감할 새 코팅팬에 요리할 때의 그 희열...🤭❤️

 

 

 

동영상으로 확인하기

 

 

기름한방울 두르지 않고 계란후라이 해보았는데, 모양도 하나도 흐트러지지 않고 프라이가 너무너무 잘된다 !!!!

 

신랑도 계란후라이가 이렇게 예쁘게 될 수 있는 것이냐며 🙄... 그간 내 탓을 해왔던것인가 

 

 

 

그나저나 이걸로 크레이프 케이크 만들면 기분 너무 좋을 것 같은데...?

 

 

 

계란프라이는 물론 팬케이크, 크레이프, 플랫브레드까지 멀티로 예쁘게 요리할 수 있는 코스트코 코팅팬, 완전 추천한다 👍

 

 

 

'Review > 제품 및 가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마존 빵칼 추천 , Mercer Culinary bread knife  (0) 2021.09.05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