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이 잘 안썰려서 빵태기가 오던.... 못난 목수가 도구 탓 하고 있었는데,

그냥 이걸 핑계로 빵칼을 하나 구매했다.

 

Mercer 가 소문난 칼인지도 모르고

가격대비 리뷰가 쩌는 제품을 그냥 구매한 것인데.... 이미 커뮤니티 사이에서 유명한 칼이었음, 괜히 뿌듯한 거 있지요 😚🎶

 

 

일단 이 칼을 구매한 이유, 바로 리뷰

 

 

 

 

웃긴게....리뷰에 빵 썬 사진도 사진이지만 손 사진이 더 많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빵대신 손을 썰어버리신 ㅠ

 

근데 웃긴 건 손 커팅하신 언냐들 모두 별점 5점 쿨하게 주심ㅋㅋㅋㅋ

 

 

 

 리뷰를 보고 보니까 더 무서워 보이는 칼날  🔪

 

 

12인치 살까 고민했는데 생각보다 종류가 많지 않고 10인치가 제일 많길래 구매했는데 10인치는 이정도 된다

 

참고로 나는 여자 중에서도 왕손에 속하는 편,

왠만한 손 여자친구들이랑 손 대보면 제가 젤 크고 남자애들이랑은 비슷한 수준ㅋㅋ

 

 

 

잡으면 이정도 느낌, 손잡이가 투박해보이긴 하는데 그립감은 참 좋다~~

 

 

 

호두랑 올리브 넣어서 구운 스펠트 30% 통밀 15% 사워도우인데

부재료도 많이넣고 2차발효하고 꺼낸 반죽을 상온에 너무 오래둬서 그런지 납작하게 퍼졌당...😂

 

 

 

썰었을 때 떡빵나와서 칼 성능 테스트도 제대로 못하면 망하면 어쩌나 했는데, 내상이 뛰어나지는 않지만 빵이 잘 썰렸나 확인할 정도는 되니 다행...😌ㅋㅋㅋ 

보면 헤이즐넛이 참 예쁘게 두동강 나있다 ㅎㅎㅎ

 

부재료 그득한 빵인데 빵 썰면서 느낀 느낌은 플레인 치아바타 써는 느낌 !

 

 

 

 

 

 

요즘 이케아에서 산 칼이 좋아서 매일 그걸로 썰고 있었는데, 길이도 작고 빵칼 전용도 아니다보니 늘 빵 끝에서 걸려서 단면이 맘에 안들었음, 칼 바꾸니까 마지막부분까지 스윽스윽 잘썰리고 넘 편함~~~ 이래서 도구빨 도구빨 하나보다

 

나중에는 비스코티랑 케익시트도 잘라봐야겠음 ! 신난다 😆

 

 

아마존 검색하니까 빵칼 가격 정말 각양각색이던데 14불에 이정도 퀄리티라니... 너무 만족스럽다 !

커뮤니티 글 보니까 이거 America's taste kitchen 에서 비싼 칼 다 제쳐두고 1등한 칼이라고 한다... 역시 잘샀어 아마존 리뷰는 거짓말 안한다 !!

 

빵칼 많이 써보지는 않았지만 여태 써본 칼 중엔  가장 좋다.

아마존에서 빵칼 구입하실 분 있다면 Mercer 빵칼 강력추천 !

 

 

 

 

 

BELATED ARTICLES

more